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소품샵 추천ㅣ레드망치ㅣ우드와 도자기, 유리 등의 예쁜 잔들과 유니크한 카펫 들의 이국적인 기념품샵

임과장님은 연차 중

by 임과장님 2022. 7. 26. 08:49

본문

728x90
반응형

레드망치


강원 강릉시 율곡로 2890-1
매주 수요일 정기 휴무 , 월 ~ 일 10:30 ~ 18:50
주차 가능 (매장 앞 도로변)



안녕하세요, 임과장님입니다.
지금 출근하는 길인데 버스 자리를 잘 못 앉아서 햇빛을 직빵으로 받고있습니다. 강릉 소품샵은 총 네 곳을 갔습니다만, 별 볼 일 없어 가장 베스트 두 곳만을 추려왔습니다. 구독하시고 내일도 보세요^^

처음에 이름이 레드망치라길래 와.. 좀 구린데.. 레드삭스, 레드슈즈 이런 느낌이야 했는데 요 입을 매우 쳐야합니다. 찰싹 찰싹


인스타그램도 운영 중이니, 방문 전까지 열심히 눈팅하다 오셔도 될 듯합니다. 아니 여기가 얼마나 볼 게 많았냐면요, 여기서 한시간 넘게 있을 뻔 했달까..


1층에는 천들과 카펫, 카페트 종류들이 있었는데 아마 테이블매트나 낮잠이불, 러그 용도인 것 같네요. 카페트는 원하는 수치대로 추가로 주문도 가능한 거 같아요. 문고리와 부속 소품들도 판매중이에요.


집 천장이 너무 높아 구매해도 의미없는 모빌.. 주륵 ㅠ 이 자개 모빌이 살랑거리며 내는 소리도 좋고, 디자인도 너무 예뻐 좋습니다.


우드 제품들과 수저받침의 도자기제품들이 굉장히 많아요. 가격은 합리적인 편입니다. 몽골을 연상시키는 디자인도 꽤 보이더군요.


2층에 올라가면, 조화랑 화분, 화병 등이 있어요. 화병이 너무 예뻐 사갈까 말까 고민을 많이 했어요. 내 집이 생기면 저는 아마 미니멀은 절대 안 되고, 투머치한 사람이 될 듯 합니다^^!?

귀여운 플라워 아크릴 컵받침


이 귀여운 컵들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콘파나를 담으면 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지않나요 ?

너무 탐나 찍어 온 화병


술잔, 와인잔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 눈 돌아가서 다 쓸어올 뻔 했습니다. 이럴때마다 자취의 한계를 느낀다랄까요.


이 잔이 무척이나 탐났어요. 무광의 ••• 이걸 뭐라고 해야힐까요... 무튼 이 쓱쓱한 그립감? 일반 유리잔은 뽀득한 느낌이에요. 이 그립감도 무척이나 맘에 들었어요.

귀여운 선인장 와인잔
홀로그램 와인잔


2층에는 작게 바 자리와 테이블이 놓여진 카페가 운영 중입니다. 이따가 메뉴판 찍어온 거 아래에서 또 조여드릴게요 !!

너무 귀여운 접시들 ❤️


이 앙증맞은 유아그릇, 유아 곰돌이 포크 같은 것들도 너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지않나요. 장바구니에 다 넣고싶을 뿐입니다.



레드망치 카페 가격, 메뉴


아메리카노와 에이드류를 판매하고 있는 작은 카페에요. 소품샵에 카페까지 함께 하면 더할 나위없는 사랑스러움 아닌가요 ?


조금 작은 2층 건물이지만, 그 안에 소품들이 꽉 꽉 있어 볼거리가 정말 많더라구요. 매번 기념품샵같은 곳만 가다가 예쁜 소품샵에 오니 눈이 휙휙 돌아가네요.

레드망치 제작 손수건


술잔이긴 하지만, 판나코타나 작은 디저트류를 담기에도 너무 좋지않나요? 옛날에 일본 가정식집에 가면 이 곳에 작은 디저트류를 담아주었거든요. 그래서 이런 디자인의 식기만 보면 술잔보단 디저트잔같은 느낌이 강해요.

너무 예쁜 등잔


저는 고민 엄청 하다가 집에 둘 자리가 없어 선물용으로 귀여운 자개스푼을 데려왔어요. 색별로 사올까 고민 했답니다. 너무 귀여워!!! 🤍
강릉에 여행가실때 한번쯤 꼭 방문했음 좋겠습니다!


728x90
320x100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