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점메추, 점심 에 부장님 몰래 즉석떡볶이에 버터갈릭 감자튀김에 맥주 콜?ㅣ오늘은 즉떡 샛강역점
오늘은 즉떡 샛강역점
서울 영등포구여의대방로 379 지하1층 16호
토 ~ 일 휴무, 2호점은영업함 / 월 ~ 금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15:00 ~ 16:00)
주차 불가
안녕하세요, 임과장님입니다.
여의도에는 즉석 떡볶이 3대장이 있습니다. 모퉁이넨가.. 까먹었습니다. 오늘은 즉떡도 여기 포함인데요, 아니 글쎄... 사이드에 버터갈릭감자튀김 있으면 반칙 아닌가요 ? 이 더위에, 이 조합에 맥주 뺄 수 있어요? 한 잔씩만 하고 마스크안으로 술냄새를 숨길 수 있다면, 이 삭박한 점심에 즉맥은 과히 극락이라고 칭할 수 있겠습니다.
오늘은즉떡 은 샛강역점과 본점이 있는데- 저희는 샛강역쪽을 방문했습니다. 모퉁이네 출신 사장님 혼자서 서빙도 요리도 다 하시는 능력자십니다. 샛강역점은 텅텅 빈 지하 노래클럽 들 사이에 있어요. 이 부분이 아쉽우나, 인테리어 자체가 깔끔해서 청결한 느낌이 확 와닿습니다.
오늘은즉떡 가격 , 오늘은 즉떡 메뉴
1시 이후는 1인 혼떡도 가능하다네요. 왕김말이라는 네 글자에 심장이 두근거립니다. 게다가 안 시키고 감히 지나칠 수 없는 비주얼입니다. 주류도 판매중입니다. 맥주 한 잔하면 참 좋을텐데요.
깔끔한 매장분위기에 배민도 가능한 기특한 곳입니다.
매장 한켠엔 앞치마가 걸려있습니다.
라면사리에 이어, 쫄면사리까지 담겨져있습니다. 깻잎향에 매콤한 소스가 어렵지않은 맛이라 참 좋습니다.
떡은 밀떡입니다. 쫀득쫀득해서 너무 맛있어요. 저는 밀떡파라서 밀떡 환영 !
단무지는 1인 1단무지라구요 ! ! !
짠 !
버터 갈릭 감자튀김 🤘🤍🧈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다 먹고, 또 하나 시켜 후르륵 다 먹었습니다. 정말 이거 먹으러 올 맛입니다.
대왕김말이입니다. 숟가락정도의 사이즈라 무지 큽니다. 다다익선이라 하였죠. 크니까 맛이 두 배입니다. 즉떡 소스만 가지고 말하면 오락떡볶이가 조금 더 맛도리입니다. 오늘은즉떡 만의 매력도 있어요. 다음번엔 꼭 볶음밥을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