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임과장님의 점심

미국식 버거에 밀크쉐이크 가 땡긴다면,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여의도점

임과장님 2022. 7. 23. 13:54
728x90
반응형

 

 

브루클린 더 버거조인트 여의도점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24 1층 2호
월~일 11:00 ~ 21:30 (라스트오더 21:00)
주차 가능 , 배민, 쿠팡이츠 가능

 

 

 


안녕하세요, 임과장님입니다.
라떼는 말이죠, 제가 20초였을때만 해도 빅맥에 만족했지 이렇게 2만원씩 들여 버거를 먹는다는 게 굉장히 생소했습니다. 저녁 8시쯤 브루클린 신사점을 방문하면 마치 미국 주유소옆에 딸려있을 법한, 누군가 문을 열고 샤우팅을 할 것만 같은 느낌에 우리 테이블만 달랑 있었었죠.

지금처럼 여러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고, 검색엔진이 이전보다 더 활발해지니 (저 20초에도 인스타 했습니다^^) 이러한 맛집에 사람이 끊임없이 붐비더군요. 참고로 점심시간 앞당겨 11시 20분에 도착했는데 웨이팅에 미쳐 40분 대기했습니다.


화려한 네온사인 간판에 힙한 카페트까지. 전형적인 미국 10대들의 아지트 같군요.


브루클린은 인기에 힘입어 여러 매장을 내놓는 중입니다. 신사에서만 맛보던 그 날 이후로 세상은 모든 게 바꼈군요. 영업시간은 11시부터인데 그새 사람이 꽉 차고, 웨이팅 노트는 어느새 뒷장으로 넘어가있었습니다.


대기하며 메뉴를 간단히 정합니다. 오기전부터 생각해두고 있어도, 또 보며 고민하는 게 메뉴죠.


기나긴 웨이팅 끝에 자리 착석을 하였습니다. 바테이블과 2인용, 4인용 테이블이 있습니다. 배민이나 쿠팡이츠 등 배달주문도 가능합니다.


소스는 케첩, 머스타드, 마요네즈, 후추, 소금 등이 있습니다.


버거는 손으로 들고 먹으면 더 맛있다는데, 저는 긴 꼬치 잡고 잘라서 반 반 먹는게 좋더라구요.


포크와 나이프가 들어있습니다.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메뉴 , 가격


버거는 단품 가격이고, 세트는 +6000 - +8500 추가시 1/2 프라이즈와 음료 포함입니다. 사이드론 코울슬로가 있네요. 윙이나 봉 메뉴가 있음 더 좋았을 걸요.
저는 늘 익숙한 치즈스커트를 먹을거에요.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가격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세트가격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메뉴


여기 컵이 진짜 너무 귀엽지않나요 ? 컵 고르는 재미도 있어요.


빨대조차 트렌디하구 넘 기여움..❤️


주문하고 10-20분안에 메뉴가 나와요.
콜라를 춉춉하며 기다립니다.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에 오려고 11시 20분에 왔는데 대기 40분 했습니다. 테이블은 2인용테이블이 주로 많아서 3-4인은 오래 기다리게 되더군요.



세트로 하면 메뉴당 2만원 안팎으로 나와요.


제 사랑 치즈 스커트 🧈🤍🫶🏻
거기에 치즈프라이 세트로 시켰어요. 저 짠맛의 스커트가 너무 맛도리더라구요. 마일드체다를 구운 거에요.


치즈프라이는 치즈가 눅진하게 녹아서 진짜 맛있어요.


양파와 토마토, 아메리칸 치즈, 구운 마닐드체다로 되어있는데 저는 이 양파가 진짜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양파가 아삭아삭 진짜 여기 버거먹구 하품하면 입에서 양파향이 나는데...... 그 정도로 강하지만 존맛


이건 브루클린웍스에 스위트포테이토 프라이 고구마 프라이를 추가한 건데요, 고구마튀김 너무 맛있어요... 다움에 가면 고구마튀김으로 시킬구에요!!!!


얇게 바삭한 프라이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강추 ! 조금 특별한 금요일 점심엔 브루클린 추천 드립니다 !!


728x90
320x100